영인프런티어는 2018년 6월 25일 (월) ~ 26일 (화) 아름다운 물의 도시인 여수 디오션 리조트에서 개최된 22회 한국 펩타이드 단백질 심포지움에 참가였다.

 

한국 펩타이드 단백질 심포지움은 약 200여명이 참석한 비교적 작은 규모의 학회이지만, 의약, 제약, 화장품 및 생물학 분야의 석/박사들이 자신이 연구한 분야를 발표하는 Young scientist session과 국내외의 의생화학 분야의 저명한 연구자의 강연으로 활발한 연구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학회 첫날인 25일에는 영인프런티어의 항체 제작 서비스와 HCP Assay Kit 개발에 대한 소개의 시간이 있었으며, 연구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 심포지움에서는 AbFrontier의 항체 제작 서비스 및 Reagent와 Adipogen의 small molecule 그리고 Merck의 Duolink 제품을 홍보하였다. 이 중 세포내 단백질의 Interaction 연구를 위한 제품인 Merck Duolink와 항체 제작 서비스가 부스를 방문한 연구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본 세미나 참가를 통하여 영인프런티어의 항체 제작 서비스 및 시약을 다양한 분야의 연구자들에게 소개할 수 있었으며, 단백질 관련 시장 동향을 파악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앞으로 다양한 기기 전시 참가를 통하여 영인프런티어를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더욱 많아졌으면 하는 바람이다.

 

김소연 차장(바이오마케팅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