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인프런티어는 지난 7월 13일 양재 엘타워에서 ‘2018 영인프런티어 협력업체 세미나’를 개최하였다. 영인프런티어 협력업체 세미나는 영인프런티어와 관계가 긴밀한 협력업체에 대한 감사 표시와 지속적인 거래를 위한 협력의 자리를 만들기 위하여 매년 진행하는 행사이다. 특히나 올해 세미나는 국내 및 글로벌 최신 연구 트렌드에 맞춘 영인프런티어의 사업 방향성을 주제로 진행하여 협력업체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영인프런티어가 최근 추가한 신규브랜드인 GE Healthcare Life Sciences 와 COXEM 주사전자현미경을 소개하고, 기존 Thermo Fisher Scientific사 브랜드 중 신제품인 Orion 적정기, Sorvall 대용량 원심분리기 및 마이크로플레이트 리더기의 특징 및 시장상황을 소개하는 시간도 가졌다. 그 중, 전세계 원심분리기중에서 가장 큰 용량을 처리할 수 있는 Sorvall BIOS16 16리터 대용량원심분리기에 협력업체들의 관심이 뜨거웠다. 최근 세포치료제 시장이 확대되면서 생산용 원심분리기인 BIOS16 제품 판매에 협력업체들과의 많은 협력을 기대 할 수 있을 것이라 본다.

본 세미나에서 영인프런티어의 협력업체 지원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참석한 50여명의 협력업체와 영인프런티어 실무자들과의 관계를 돈독히 하는 기회를 가질 수 있었던 의미 있는 자리였다. 영인프런티어는 이번 세미나에서 공유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하반기에도 더 좋은 프로그램으로 협력업체와의 긴밀한 관계를 유지해 나갈 것이다.

 

 

※ 영인프런티어 박가영 대리(마케팅1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