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 협력, 창의로 내딛는 더 큰 한 걸음(영인프런티어, 2018년 하반기 Kick-off Meeting)

///소통, 협력, 창의로 내딛는 더 큰 한 걸음(영인프런티어, 2018년 하반기 Kick-off Meeting)

소통, 협력, 창의로 내딛는 더 큰 한 걸음(영인프런티어, 2018년 하반기 Kick-off Meeting)

지난 7월 24일 화요일, 영인프런티어는 상반기를 마무리하고 하반기에 더 큰 도약을 하기 위해 세미나실에서 Kick-Off Meeting을 진행하였다. 영인프런티어의 현재와 미래를 바라보는 이덕희 사장님의 말씀을 시작으로, 더 나은 하반기를 보내기 위한 각 부서별 조언과 명언들을 아낌없이 전해주셨다. 이어 1분기와 2분기 영인상 수상자인 김영원 부장과 윤재성 과장이 호명되어 전 직원에게 다시 한번 축하의 갈채를 받았다. 다음으로 상반기 동안 우수사원 및 우수팀을 수상하는 시간을 가졌다. 상은 각각 도전상, 소통상, 협력상, 창의상, 고객중심상으로 상의 이름에 걸맞게 상반기 동안 우수한 퍼포먼스를 보여준 직원들에게 수여되었다.

* 상반기 우수사원 및 우수팀

– 도전상: 이용석 과장, 박가영 대리

– 소통상: 바이오마케팅팀, 이소영 대리

– 협력상: 조이슬 과장, 이상필 대리

– 창의상: 김경수 과장, 김미경 사원

– 고객중심상: 기기영업팀, 박기현 대리

다음 순서로는 상반기에 새로 입사한 신입사원들의 사진과 함께 취미와 다짐 등이 소개되었고, 몰랐던 점들을 알아가며 웃음꽃을 피웠다. 이어 소개된 하반기 정기 승격자에게는 축하의 환호성과 박수가 쏟아졌다. 이번 하반기 Kick-Off Meeting 행사를 통해 전 직원이 한자리에 모여 지난 상반기를 돌아보고, 하반기에 더 나은 성장을 위한 새로운 마음가짐을 가질 수 있었던 값진 시간이었다. 남은 2018년, 전 직원이 창의적인 생각으로 서로 소통하고 협력하여 더욱 향상된 성과를 이뤄내길 기원한다.

 

※ 영인프런티어 안유경 사원(마케팅2팀)

 

By |2018-08-08T17:03:07+00:008월 3rd, 2018|뉴스, 영인프런티어 소식|0 Comments

글쓴이 :

Younginfrontier

댓글을 남겨주세요

sha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