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계의 최신 트렌드와 솔루션을 한 자리에(영인프런티어, K-Hospital 첫 전시 참가)

///의료계의 최신 트렌드와 솔루션을 한 자리에(영인프런티어, K-Hospital 첫 전시 참가)

의료계의 최신 트렌드와 솔루션을 한 자리에(영인프런티어, K-Hospital 첫 전시 참가)

다가오는 8월 8일 (수) ~ 8월 10일 (금)에는 서울 코엑스 D, E홀에서 국제 병원 및 의료기기 산업 박람회 K-Hospital이 개최된다.

올해로 5회를 맞은 K-Hospital은 병원장은 물론, 의사, 간호사, 구매물류팀장 등 의료산업의 제조 및 의료산업 종사자들이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이다. B2B전시회와 다양한 특별전 등이 마련되어 있어 병원에 필요한 기술과 기기, 서비스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K-Hospital의 전시 품목은 영상의학기기, 감염예방 기자재, 의료용품, IT의료정보시스템, 재활물리치료기기, 병원 건축인테리어 등 총 16 카테고리에 달한다. 관련 기기 전시뿐만 아니라, 학술대회를 동시 개최하여 병원정보시스템과 4차 산업과 헬스케어 융합 방안에 대한 최신의 의료 관련 지식을 공유하는 자리를 갖는다. 또한, 대한병원협회 산하 유관단체들이 주관하는 약 130개 강좌에 달하는 다양한 세미나가 개최된다.

영인프런티어는 이번 K-Hospital 학회에서 감염 관리 관련 제품을 전시 홍보할 예정이다. 무균시설의 관리를 위한 Merck사 환경모니터링 장비 MAS-100 시리즈 및 세척제, Vaisala사 모니터링 관련 자료 등을 전시하여, 최근에 이슈가 되는 병원 환경 감염 관리에 필요한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다. 영인프런티어가 처음 전시에 참여하는 학회인 만큼, 병원 고객들을 대상으로 신규 고객을 발굴하고, 영인프런티어의 환경 모니터링 관련 제품을 소개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영인프런티어 이소영 대리(마케팅2팀)

 

 

 

 

 

 

By |2018-08-07T11:48:37+00:008월 7th, 2018|뉴스, 영인프런티어 소식|0 Comments

글쓴이 :

Younginfrontier

댓글을 남겨주세요

shares